동신대 맛집 나주맛집 해장은 수구레국밥

2015. 2. 28. 16:30음식/먹어본거

반응형

어제 술을 많이 먹어 해장할 요기거리를 찾다가 들어간곳 

수구레? 수구레가 뭐지..

호기심이 생겨 일단 들어갔습니다



간판이랑 문이 깔끔한게 생긴지가 얼마 안된것 같습니다






가게에 들어가니 수구레에 대한 설명이 벽면에 걸려 있네요

궁금해서 들어왔는데 잘 설명이 되어 있어서 궁금증이 풀렸습니다

수구레는 피부탄력과 관절기능개선에 좋다고 하네요 많이 먹으면 

튼튼한 미인이 될지도 ㅎㅎ

과연 맛은 어떨지 궁금해졌습니다




자리에 앉아서 메뉴판을 보고 국밥을 주문했습니다

앉아서 사진을 찍었는데 난쟁이 뷰가 되었네요 

가게에서는 몰랐는데 지금 보니 술이 싸네요.. 

맥주 3000원 소주 3000원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가게도 깔끔하고 화분도 많아서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깔끔한 국밥집 찾기가 드문데 이렇게 가까이 있었네요

아무리 맛있어도 가게가 깔끔하지 않으면 저는 더 맛이 더 안나더라구요



기본 반찬들이 세팅되었습니다 깍두기가 아주 맛있고

국밥집 기본기에 충실해보였습니다




드디어 나왔네요 수구레국밥은 첫인상은 육개장 같은 비쥬얼이었고

맛은 얼큰하니 순대국밥과는 다른 시원함이 느껴졌습니다 

해장을 짬뽕으로 주로하는 편인데 이제 수구레로 바뀔듯 합니다

처음 먹어본 수구레는 생각보다 맛있었구요 쫄깃한 식감이 좋았습니다




고기고 큼직하게 들었구요 콩나물 파 재료가 많아서 

금방 배가 부르더군요.. 소주를 한잔 부르는 맛이었지만

어제 과음한 관계로 참고 해장만 서둘러 마치고 나왔습니다

동신대 근처에서 해장하기 좋은 식당인 것 같습니다 

부담없이 물론 술한잔 해도 좋을 것 같구요




위치는 예전 나주휴게소 자리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