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 맑은 도라지배즙 먹어봅시다

2014. 7. 1. 11:14음식/먹어본거

반응형




나주 맑은 도라지 배즙입니다








여름에 음료수를 많이 마시는 편인데 음료수 대용으로 몸에 좋은 

즙을 찾다가 발견했습니다 맛있어보이네요 맑은 배즙이랑 도라지 배즙있었는데

평소 기관지가 약한편이라는 소리름 많이 듣는 편이라 도라지 배즙으로 주문했습니다

우선 박스는 일반적으로 생겼네요..


120ml  50개 들었다고 나와있습니다

하나하나 세어보는 것이 좋겠네요

하나라도 빠지면 안되니..ㅎ












손잡이를 저렇게 접어서 들고 다니면서 선물을 할 수 있겠네요..

간단한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네요

집들이나 병문안 갈때 음료수 사가는 것 보다

센스있는 선택이 되지 않을까요. 

배즙을 싫어하는 사람은.. 안되겠네요









뚜껑을 열고보니 속에 배즙이 꽉 차있네요..

개별로 포장된 배즙들이 마음에 드네요

다른 업체들껀 투명비닐이던데 이건 알아보니 알루미늄 파우치라고 하던데

뭐가 좋은지는 잘은 모르겠지만 일단 깔끔하고 더 고급스러워 보이는듯











정면  확대샷  아래쪽에 나주시농협공동사업법인 마크가 작게 보이네요..

그리고 그 옆에는 한포에 50kcal 표시가 되어있네요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고 드시면 되겠어요

이건좀 편리한듯











배즙 파우치 뒷면 인데.. 초점이 안맞았네요..

성분표시와 유통기한, 도라지 배즙 영양성분표가 나와있었습니다

다음에는 더  잘 찍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블로그에서 이런거 많이 하던데 배즙 컵에 따르기

한손으로 찍으면서 부었던거라 바닥에 질질 다 흘렀네요..

이것도 다음번에는 잘 해보도록 할께요

줄줄줄 질질질 나옵니다










저기 파우치 찢고 버린 잔재가 외롭게 널부러져 있네요

도라지배즙 한포에 120ml 라 한컵에 가득 차진않네요

시원하게 드실려면 한번에 2개씩은 먹어야 

할것 같았습니다

마시는걸 좋아하는 편이라 ㅎㅎ










의미없는 사진 세장 연속이네요..








마지막으로 컵에 다 따른 모습이네요 도라지배즙먹고 건강 챙겨보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