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천연 발효식초와 효능들1

2014. 8. 27. 14:45육아/건강

반응형

다양한 천연 발효식초와 효능들!


평소 식초를 마실떄는 연하게 물에 타먹는게 좋다고 하네요^^

그럼 많은 종류의 천연 발효식초들이 어떤 효능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합시다. 



생강식초

생강이 열을 발산시켜 수족냉증에 좋다고 하네요




오자식초

오미자, 구지자, 토사자, 사상자. 복분자가 들어간 식초라 고합니다

남자한테 참 좋은데 말로는 설명하기가 힘든 곳에 효능이 있다고합니다

많이들 드시겠네요 


오미자식초

코와 폐 기관지에 좋은 오미자로 만든 식초입니다

가래에 좋은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토복령 식초 

망개나무의 뿌리로 만든 식초라고 하네요 

몸속의 중금속과 독소배출에 좋고 특히 복부비만에 좋다고 합니다.




부처손 식초

바위손 이라 불리는 약초로 만든 식초입니다 

항암작용이 뛰어나다고 알려져 있고 천역 해독제로 쓰이고

피부질환에 좋다고 합니다


겨우살이 식초 

항암효과가 있고 콜레스테롤 제거에 정말 좋아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