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산물 쇼핑몰 산해진미] 나주 양파즙의 효능

2014. 7. 14. 18:29육아/건강

반응형

나주시농협 공동사업법인이 엄선하여 만든 행복한 하루 나주 양파즙




농협이 계약재배를 직접 수매하여 믿고 구매할 수 있겠네요

낙과 및 당도가 떨어지는 양파는 절대 사용하지 않고

나주농가의 실익증대와 좋은 상품으로 고객만족을 실천하는데 노력한다고 하네요!

2010년부터 2013년까지 산지 유통 종합평가 우수상 및 최우수상을

매년 받아온 만큼 믿음이 가네요




나주 양파즙은 저온숙성 후 순간살균 처리공법으로 가공했다고 합니다

GMO(건강기능식품) 인증기업에서 자동화된 최첨단 시스템으로 개발하여 위생적인 제조시설과

철저한 품질 관리하에 착즙후 저온숙으로 제조한다고 하네요

순간살균처리 공법으로 가공해서 그 맛이 담백하고 깔끔한 양파즙이 생산된다고 합니다





개별포장용지도 기존의 상품과는 다르게 4중알루미늄파우치로 제작되어서 

안정성과 위생에 더욱 유리하다고 합니다 

나주에서 자란 100% 양파로 정성껏 달여 만든 나주양파즙은 

뿌리부터 껍질까지 전부 넣고 중탕해서 영양과 맛이 일품이라고 합니다 


양파를 즙으로 먹으면 

매운 맛이 분해되고 단맛이 증가해서 아이들도 먹기에 부담이 없다고 합니다

중탕으로 익힌 즙이 생즙보다 체내흡수가 훨씬 높다고 합니다

양파는 열을 가할 수록 항산화물질이 증가한다고 하네요


몸속 노폐물을 몸밖으로 내보내 몸을 가볍게 해주는 나주 양파즙으로 건강해지고

예뻐지시길 바랄께요







구입처 산해진미 쇼핑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