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즙 구입기 농협에서만든 도라지배즙!

2013. 12. 5. 14:08피같은 돈이랑 교환한것들

반응형

겨울이라 춥고 요즘 중국에서 날라오는 이상한 먼지들 때문에 

목도 칼칼하고 해서 물이랑 음료수를 자주 마시게 되었다 ㄷㄷㄷ

나쁜 중국대기오염같으니라고!


봄에는 황사 겨울에는 미세먼지라니.. 

아무튼 시들어가는 나의 건강을 위해서 특단의 조치를 내린건 

바로바로 


배즙이다..


그래 배로만든즙

이거면 감기랑 목칼칼한 느낌을 없애줄 수 있을 거 같아

인터넷을 디깅해 보았다



그러자 수많은 배즙이 나의 눈과 마우스와 키보드를 혼란스럽게 하였으나

차가운 도시남자의 냉철한 판단력으로 고르고 고르고 고르고 고르다


에이 ㅆㅂ 안사 라는 마음을 다스리고 고르고 고르고 고르고 고르고


결국 현명한 알뜰 소비생활을 위한 나의 결정은

나주농협에서 만든 도라지 배즙이다!



농협이라니!! 배즙도 농협이라니!! 나의 주거래은행은 기업은행이지만

왠지 모를 신뢰감에 구입했습니다 단돈 450원


비싼건지 싼건지는 모르겠지만 몸에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지 모르는

쓴맛나는 커피보다는 싸다 

그래서 사게 됨!




한봉에 120ml 50칼로리가 땋!!
농협마크가 땋!! 





이런저런 영양성분과 이런저런 포장재질이 사용되었네요
불량식품 신고는 국번 없이 1399 입니다 여러분

저도 방금 처음 알았음








50개 시켰는데 이렇게 생긴 박스에오네요 박스디자인은 제취향이 아니라능.. 하악.







구입한 곳은 바로 위메프임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가보세용

http://wemakeprice.com/deal/adeal/177018/100600/?source=100600&no=3




반응형